마케팅·서비스 unique & successful golf shop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골프아이엔씨 작성일 20-12-18 09:21 조회 25,290회 댓글 0건

본문

유니크 + 성공적 골프샵을 만드는 5가지 방법

미국 전역 소매업체들에 대한 나쁜 소식이 주간 헤드라인이 되었다. 훌륭한 소매업체들 상다수가 짐과 테이블을 정리하고 그만두고 있다. 코로나19가 많은 사업에 재앙이 되었지만, 오프라인 소매업은 바이러스가 미국을 강타하기 훨씬 전부터 수년간 골머리를 앓아 왔다. 코로나19가 많은 소매업체에 치명상을 입혔을지라도, 전자 상거래와의 강력한 경쟁과 현명한 결단력의 결여는 우리가 수십 년 동안 알아 왔고 즐겨 찾던 수많은 상점들의 초기 적이었다.

이제, 골프 업계는 풀부킹 속에 경기가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다음과 같은 질문을 할 것이다.

뉴 노멀이 시작되면 골프샵 공간을 어떻게 해야 하나?”, “판매가 용이한 소형 아이템을 기본으로 할까, 아니면 그냥 (매장을) 빼서 재고 금액을 절약할까?”

더 나은 골프 시설을 위한 최선책에 대해, 난 둘 중 어느 쪽도 언급하지 않는다. 세상이 더 빠르게 돌아가게 되면, 회원과 게스트들을 위한 수준 높은 환경을 구축하라고 조심스럽게 제안한다. 골퍼들을 위한 것이면서도 반전 있는, 강력한 골프샵을 만들어라.

이번 하이파이브는 코로나19가 일상 대화에서 사라졌을 때, 독특하고 성공적인 샵을 구축하기 위해 시도할 5가지 생각이다.

(기사 전문)

Golf Inc. Korea DEC/JAN 2020_2021 Vol.5

_잭 딜런(Jack Dillon)